여러분들은 지하철을 오래타셨나요? 오래타신 분들은 멈췄다가 출발하는 철 안에서도 중심을 잃지않고 균형을 잘 잡고 계시죠.ㅎㅎ 하지만 처음 타는 분들은 쉽지가 않습니다. 그런분들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고자.... 이렇게 균형잡기 플래시 게임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걸 어디 카테고리에다가 넣어야 할지 모르곘네요. 그냥 두뇌 게임으로 일단 넣어놓겠습니다.ㅋ 그리고 하시는 방법은 조금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아래를 봐주세요,ㅋㅋㅋㅋ


자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냥 뭐 처음에 고르고 할 것도 없습니다. 들어가서 그냥 시작하면 되거든요. 참 쉽고 빨리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빨리 시작하세요.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바로 커서에 보시면 뭐가 있죠.

이걸 거꾸로 세우시면 됩니다. 그리고 오랜시간 버티면 됩니다. 첨엔 쉬운데 갈수록 어렵습니다.ㅠㅠ


조작키 : 마우슼





위에 올린건 그냥 심심해서 한겁니다.ㅋㅋ 보셔도 되구요. 아니어도 됩니닷..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