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굴리는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제 소개했던 것도 정말 재미있는건데요. 오늘 것도 대박 입니다. 한번 아래를 보시면 바로 나오는데요. so good ~!!! 이렇게 나와있는데요. 선택해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이게 좀 머리를 많이 써야 한다는 것 입니다. 저도 해보니깐 쉽지 않은거라는 건 알겠지만 이정도인 줄은 몰랐네요. 가면 갈수록 더 어려워지는 것 같습니다.ㅎㅎ 하지만 또 플레이를 즐기면 즐길수록 중독이 되는 것 같네여.ㅋㅋ



위에서 바로 즐기실 수 있구요. 광고도 별로 없고 그런 점은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얼른 들어가서 플레이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하시다가 막히거나 하는 부분은 아래에 글을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댓글로 답변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그럼 즐건 시간 되시기 바라구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지내세욥. ^^


조작키 : 마우스로 드래그하면 막 갑니다. 방향조절을 잘 해주세욥.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