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작품이 있습니다. 여러분들 한 때 인터넷 상에서 굉장히 이슈가 되었던 곱등이를 기억하시나요? 저는 잘 기억하고 있는데요. 바퀴벌레보다도 더 크고 징그럽게 생겼죠. 촉수가 얼굴에 길게 달려있구요. ㅠㅠ 정말 생각만 해도 무섭습니다. 여러분들도 그러신가요?ㅎㅎ 하지만 이게 게임으로 나왔습니다. 우리들도 복수할 기회가 생긴 것이라구요.ㅋㅋ 여러분들은 거대 곱등이를 잡아야 합니다.ㅋㅋㅋ 진짜 무섭겠죠? 실제로도 무섭습니다. 곱등이 게임이 아니라 거의 괴물이 나오는 것 같은 느낌이니깐요. 계속해서 도망가면서 곱등이에게 총으로 공격을 이어가야 합니다. 물론 그게 쉽지만은 않아요.ㅎㅎ


큰화면으로 하고싶은분은 요기를 클릭하세요. 혹은 자꾸 다음화면으로 넘어가시는 분들두요.

이게 크롬으로 하거나 하면 그런 현상이 발생하는데요. 위의 링크를 눌러서 들어가셔서 하시면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ㅎㅎ 저는 일부러 더 재미있게 하기 위해서 크게 보면서 하구요.. 더 실감나고 무섭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어려운건 똑같네요.. 아무리 총을 쏴도 죽지는 않고 적과 캐릭터와의 거리는 점점 좁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만 조금만 어느정도만 가게되면 뒤쳐지게 됩니다. 이 때 빨리 안전거리를 유지하시고 다시 갈기시면 어느정도 하다가 죽일 수 있습니다.


조작키 : 방향키.마우스



공략 영상을 보니깐 마지막에 3분 정도에 깨네요. ^^ 대박 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