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제가 한번 소개를 했던 기억이 나는 것 같은데요. 그게 아니면 아마도 제가 플레이를 해봤을 것 같습니다. 약간 노가다 같은 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플레이를 함에 있어서 여러개의 금광들을 캐나가야 합니다. 그리해서 돈을 많이 벌면 되는건데요. 그게 쉽지는 않습니다. 아마도 첨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타겟을 잘 맞추기가 힘들어질 것 같습니다. 하지만 좀만하면 금방 센스가 발휘됩니다.ㅎㅎ


자 들어가 보도록하겠습니다. 일단은 어떤 방식으로 금을 캐는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보니깐, 좀 그렇네요.ㅋㅋㅋㅋㅋ 이게 각도를 잘 맞추면 되는 것이더라구요. 그리고 못캐는 것도 있구요. 그렇다고 그냥 캐기만 하면 되는건 아니구요.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빠르게 캐나가야 하기 때문입니다.ㅋㅋ


조작키 : 방향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