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걸 올릴까 말까 하면서 한참 고민했습니다. 사실 이걸 고전이라고 하기에는... 해보신 분들이 너무 없으실 것도 같아서요.ㅋㅋ 하지만 다시 해보니깐 진짜 넘 재미잇어서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그냥 첨보고 하시는 분들도 일단 한번 해보세요.ㅋㅋㅋ 저는 이걸 오락실에서 하거나 집에서 친구랑 에뮬레이터를 이용해서 했었거든요.ㅋㅋ 즐겁게 하시고 신나는 시간 보내셨음 좋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고전 다른걸 원하시는게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찾아서 바로 올려드릴께욥. ㅋㅋ


자 바로 시작하세욥. ㅋㅋㅋ 문제는 로디이 조금 오래걸린다는 것인데요. 그래도 뭐 하기에는 별 무리 없으실 것 같습니다. 자 스트리트 파이터 게임들이 나오구요. 다른켈도 조금나오기는 합니다. 약간 뒤죽박죽이긴 하네요.ㅋ


조작키 : 게임 화면 아래보시면 나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