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전에 고기굽는 사이트랑 타코야키 굽는 곳 이런것들도 막 인기를 얻고 유행을 했었던 것 같은데요. 오늘 소개하는 이 겜도 그런 것과 굉장히 비슷합니다. 제가 봤을 때는 이게 플래시로 나와서 그런지 훨씬 더 잘 나온 것 같습니다.ㅎㅎ 얼른 진행해 보시기 바라구요. 이건 뭐 굉장합니다.ㅎㅎ 고기를 잘 구워주셔야 하는 거구요. 고기가 타거나 하면 진행이 안됩니다. 망하는 것이죠.ㅎㅎ 그러니깐 여러분들이 잘 해주셔야 합니다.ㅋㅋ 자 그럼 잼난 시간 되시기 바라구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건 고전 추억의 게임으로 줌마의 고기굽기 입니다.^^


5초를 익혀야 하는데 그게 왜이리 어려운지 모르겠습니다.ㅎㅎ 저는 다 타고 해서 망하고 말았네요. 여러분들은 잘 하실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워낙 플겜의 달인들이 많이오셔서 깨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게 5~6초 사이에 뒤집어서 올려야 하는데 장난이 아닙니다.ㅋㅋㅋㅋ 딱 1초만 지나도 그냥 검게 타버리기 때문에 어떤 방식으로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타이머 초시간이 있긴한데요. 그걸 가지고 어떻게 5~6초를 재서 하던지 그렇게 하는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ㅋㅋ 그런데 그게 맘대로 되야 말이죠. 다 놓는시간도 다르고 하다보니깐 리듬감있게 뒤집고 놔야 하는데요. 그게 어디 그리 쉽습니까?ㅋㅋㅋ 실제로는 고기 진짜 잘굽는데 이건 어렵네염.ㅋㅋ


조작키 : 마우스 드래그로 고기 불판에 놓기, 클릭으로 뒤집기


고기를 굽는 게임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