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저는 이게 불가능한 the impossible 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그렇게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ㅎ 그래서 저도 그냥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언제인가 BJ분이 이걸 깨는걸 봤습니다. 진짜 대박이더라구요. 이따가 글 하단부에 유튭영상을 찾아서 올려보도록 해야 겠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하다가 진짜 이걸 어떻게 깨 이런생각이 드시면 한번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ㅎㅎ 자 그럼 고고씽 해볼까요..ㅎ 이름은 hopagon 이라고 합니다.ㅋ



 특징이라면 무제한 목숨입니다. 깨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데 그게 정말 어렵습니다. 리듬감각이 좋으신 분들이 유리하실 것 같은데요.ㅎㅎ 제 생각에는 그리고 이게 엄청나게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왠만큼 잘 못하는 분들은 죽기를 밥먹듯 해야 할 것 같습니다.ㅋㅋ 얼른 해보시기 바라구요. 재미있는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임파시블이기 때문에,,, 좀 하다가 죽어서 짜증이 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ㅋㅋ 그래도 재미있게 생각하고.. 끊임없이 도전하시기 바라겠습니다.ㅋ


조작키 : 마우스 클릭하면 점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