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 액션 RPG 플래쉬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루트히어로라고 따른것도 있는데요. 이건 다른거네요. 그런데 더 재미있는 느낌입니다. 거의 플겜계의 디아블로2 같은 음침한 분위기가 매력적인데요. 아이템도 상당히 다양하고 롤플레잉 하는 맛이 있습니다.ㅎㅎ 폭탄... 수류탄 같은걸 날려서 적들을 한방에 몰살시킬 수도 있어서 컨트롤 하는 맛도 상당하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진짜 재미납니다.ㅋㅋㅋ


처음에 하시면 뭐가 뭔지 잘 모르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게 뭐 얼마가지 않으니깐요. 좀만 해보시면 아실 거에요.. 저도 첨하는데 딱 1분 해보니깐 알겠더라구요.ㅋ 키도 그냥 뭐 다른거 쓸 필요없습니다. 물약먹는거랑... 마우스로 공격하는 것만 있으면 되니깐요. 자 그럼 얼른 진행을 해보도록 할께요.


조작방법 - 마우스로 공격해요. z키로 물약을 빨아요..


그리고 주머니 모양 아이콘하고 눌러서 아이템 바꾸거나 하면 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