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게임은 바로 4초게임이라는 겁니다. 이게 뭔가하면요. 여러분들이 처음 들으시면 감이 잡히실텐데요. 바로 4초안에 결판이 나는 것을 말합니다. 정말 재미있구요. 하다보면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게되더라구요.ㅎㅎ 자 얼른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하시다보면 무엇보다도 순발력이 느실 겁니다. 그리고 동체시력도 좋아지실 것 같은데요. 얼른 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 그리고 아래에 나와있구요. 이게 1탄인지 2탄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들어가시면 모드가 있는데요. 왠만하면 너무 어려운것으로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정말 어렵거든요.ㅎ 그리고 저도 하다보니깐 정말 이 프렌지 속에 정말 많은 것들이 들어있어서 별로 질리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얼른 하시기 바랍니다.ㅎㅎ 그리고 이왕이면 사운드를 많이 켜놓으시는 걸 추천합니다.ㅎㅎ 그래야 집중이 잘되거든요.ㅎㅎ


조작키 : 방향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