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어떤 분이 추천을 해주셔서 제가 찾아보게 된 플래쉬 작품 인데요. 게임이 막 화려하거나 하지는 않지만 무척이나 짜임새가 있구요. 재미있게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ㅎㅎ 머리를 써가면서 하는 건데요.. 참 재미있습니다.ㅋㅋㅋ 400년이라는 이름이구요. 이게 무슨거냐..ㅋㅋㅋㅋ 계절이나 세월을 변화시켜서 길을 만들고 장애물을 넘어가는 겁니다.ㅋㅋ 그래서 더 참신하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ㅋㅋㅋ


 처음에 별도의 메뉴가 없습니다. 일단은 그냥 들어가셔서 진행을 하면 되는데요. 어떻게 하는지는 아래에 간단히 설명해 드리고요.. 그리고 겜 들어가셔서 보시면 진행하면서 보실 수도 있을 겁니다. 아래 간단한 조작키는 명시를 해놓도록 하겠습니다. 잘 모르겠는 분들은 보시고 진행해 나가세욥.ㅋㅋ

조작키 : 움직이기 방향키 / 세월 보내기 스페이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