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두명이서 할 수 있는 디펜 플래쉬겜을 찾아봤는데요. 진짜 없네요. 네이버 블로그를 찾아봤더니 전쟁시대를 올려놨더라구요. 그런데 이게 아니더라구요. 뻥이더라구요.ㅋ 그래서 제가 더 찾아봤더니 박스헤드가 있는데요. 이건 사실 액션 디펜이라.. 정식 디펜은 아니네요. 죄송합니다.ㅋ 그래도 할만하구요. 두명이서 하면 되니깐 즐겁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친구랑 하면 협동해서 하는것이기 때문에 더 재미있게 하실 수 있을 겁니다.ㅋㅋ


 자 들어가 볼까요... 이건 레고 머리 모양으로 유명한 겜 이죠. 저도 저렇게 생겼으면 웃겼을 텐데 말이죠.ㅋㅋ 이거 정말 버전도 많고 시리즈도 많습니다. 여러분들도 모두 즐겨보시고 잼나면 다른 것들도 올려드리도록 하겟습니다. 댓글로 피드백 부탁드려여 ㅋ


조작방법 - 총쏴서 좀비 죽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