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격투게임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원피스 1.6 게임인데요. 진짜 재미있구요. 여러분들이 플레이를 하시면 가장 좋은점이 바로 친구랑 같이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적과 싸우는 1인용 모드도 가능하지만 그것보다도 재미있는 것이 바로 2인용으로 친구랑 대결하는 것이죠. 꿀잼게임 강추합니다. 1.6버전이에요.


 이건 게임이 조금 처음하시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킹오브파이터 처럼 3명을 뽑고 도와주는 사람도 한명 뽑아서 총 4명을 뽑아서 적과 싸우는 것 입니다. 그런데 그렇게 싸우다가 보면 문제가 뭐냐면 적들이 너무 강하다보니깐 좀 그렇습니다. 그럴 때는 좀 2인용 모드로 연습을 하시고 하면 좋습니다. 원피스 게임이기 때문에 캐릭터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루피, 조로, 나미, 상디 등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다 있을 것 같습니다. 기술 같은 부분도 어느정도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캐릭터들을 다 살렸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조작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위와 같습니다. 확인해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한문으로 쓰여있기는 하지만 조금 보시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저도 해봤는데 엄청 깨졌네요. 컴퓨터가 필살기도 쓰는데 너무 어렵습니다.ㅎㅎ 그래도 원피스 1.6 정말 재미있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