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갓오브곡괭이 돈 버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곡괭이를 가지고 여행을 떠나는 게임인데요. 해보신 분들도 많겠지만 안해본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소개합니다. 정말 해볼만한 게임이구요. 저는 두번이나 클리어 했네요. 얼른 시작해보시구요. 오늘은 즐거운 주말인데요. 시간 알뜰하게 잘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자 그럼 얼른 시작해보시구요. 아래에 올렸습니다. 조금 로딩시간이 걸리는데요. 잠시만 기다리시면 바로 나와서 하실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 제가 올리긴 했는데요. 갓오브 곡괭이 돈 공략을 유튜브 영상으로 보실 수 있게 해놨습니다. 진엔딩을 38분 만에 보내요. 진짜 짱이죠. 어떻게 이렇게 잘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보고 따라서 해보려고 했는데요. 잘 안되더라구요. 여러분들 중에 클리어가 어려우신 분들은 보시고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보고 따라해도 1시간은 넘게 걸리는 것 같습니다.ㅎㅎ 자 그럼 얼른 시작해볼까요^^


조작키 :  방향키로 이동, 공격 A, 스킬 SQEW, 점프 스페이스바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서 플레이를 하세요.

아래 영상은 공략 입니다.




마지막 왕은 진짜 강력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