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열대야가 너무 심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더울 때는 시원하게 액션게임을 하거나, 레이싱게임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분들의 더위를 날려줄 코스터레이서3를 소개합니다. 레이싱 게임 이구요. 3D로 제작된 만큼 플래시게임에서는 상당한 수준의 그래픽을 자랑합니다. 좀 몰입감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 가장 좋을 법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저는 이걸하면 거의 PC게임 수준(고전게임 정도)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


Play free games at Kongregate


 코스터레이서3는 knogregate에서 만든 게임 입니다. 워낙 유명한 제작사라 플래시겜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보셨을 것 같은데요. 그만큼 탄탄하게 잘 만들어진 겜 입니다. 저도 하다보니깐 시간 가는 줄 몰르겠더라구요. 더운 여름에 시간날 때 더위를 식힐수 있는 레이서 게임으로 들어가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라구요. 이게 코스터라는 말처럼 정말 롤러 코스터의 코스를 돌아야 합니다. 그래서 더 신이나는 것 같아요. 저 높이 올라갔다 한번에 붕하고 떨어지기도 하구요. 그런 특징들이 여러분들의 재미를 높여줄 겁니다.


조작키 : 


조종 - 방향키

부스터 - 스페이스바


왼쪽 위에 나오는 니트로 nitro 는 바로 부스터 게이지를 나타냅니다. 총 3개구요. 이게 하나라도 차면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빠르게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적절히 잘 사용해서 적들을 이겨내기시기 바라겠습니다.


화이팅 하세용 ㅎ



또 다른 특징이라면 사운드도 괜찮습니다.

꼭 소리를 키우고 플레이를 해보세요. 재미가 두배가 됩니다.!!! 

즐거운 코레3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