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엄청 좋아하는 게임인데요. 해보신 분들은 아는 고전 명작이 있죠. 바로 남극에서 펭귄이 점프를 하면서 장애물을 피하며 앞으로 가는 게임이 있습니다.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는데요. 바로 그 게임과 거의 싱크로율 100% 입니다.ㅎㅎㅎ 그것보다는 좀 덜 어려운데요. 그래서인지 여러가지 특징들이 추가된 것 같습니다. 옵션에서 속도와 같은 난이도를 설정할 수도 있구요. 그리고 진행하면서 단계를 골라서 다시 진행할 수 도 있게 되어 있습니다. 런2게임 이외에도 3, 1 등 다양한 게임도 있스니다.


자 얼른 위에서 시작하시면 되구요. 처음에는 어떻게 하는건지 잘 모르실 수도 있는데요. 하다보면 바로 이해가 되실 겁니다. 우선 들어가셔서 캐릭터를 골르세요. 2개가 있는데요. 거기서 어떤것으로 하실지 클릭하시고 진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하다보면 막 장애물이 나오고 낭떠러지가 나오는데요. 이것들을 피해서 가세요. 그러다 보면 끝까지 걸어갈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나서 바로 다음 넥스트 라운드를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위에 이미지는 조작법 입니다. 

방향키로 조종하시구요. 점프는 스페이스바 입니다.!!!!


정지는 P, 리셋은 R 입니다.





저는 시작을 해봤는데요. 위에서 보면 아시겠지만 라운드가 1탄 2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런식이니깐요. 한번 들어가서 확인해보시기 바라구요. 이 게임의 가장 큰 묘미는 라운드를 만들어서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제가 올린 이미지 중 2번째 정도 보시면 새로운 레벨을 만드는 메뉴가 있습니다. 다 깬다음에 한번 도전해보면 짱이겠네여!! 그럼 즐겜 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