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얼른 시작해 볼까요. 제가 너무 오랫동안 자리를 비운 것 같습니다. 다른 할일들로 바빠서 말이죠. 모든 분들이 그러시겠지만 참 할것도 많고 준비해야 할 것도 많은 시대 입니다. 가끔씩 스트레스를 풀러 오시는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저도 정말 힘들고 할 때는 제가 올린 것들을 하나씩 즐기곤 하거든요. 특히 그냥 아무생각없이 할 수 있는 것들이 특히나 스트레스도 풀고 시간 보내기도 좋은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되구요. 간단한 설명은 아래에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건 타이쿤 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다시 간단하게 설명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명령을 내리고 조작을 해서 크게는 상점이나 회사를 경영하구요. 그 밖에는 고기를 굽거나 어떤 특정한 업무와 일을 진행하는 것 입니다. 미션을 충족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명령과 타이밍 전략이 필요합니다. 나름대로 머리를 굴려서 진행을 해야 한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저도 그렇게 했구요.ㅎㅎ 자 얼른 진행 해보시기 바라구요. 재미있는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조작방법- 마우스로 드래그를 하시면 됩니다.

오토바이를 만드셔야 합니다.ㅎㅎ


초반에 돈을 주는데 적어도 1개의 바이크를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모든 부품을 1개씩은 꼭 구매하세요.




이렇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느정도 하다보면 물음표가 뜨고 그럽니다. 그러면 오른쪽에 있는 책을 드래그해서 주세요.




그리고 막 열받고 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면 브레이킹 룸이라고 적힌 곳에 보내서 쉬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총 4분만에 하나를 만들어야 하는 미션이 1단계입니다. 그리 어렵지 않으니 열심히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