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을 굴리며 플레이를 하는 머리쓰는 게임 입니다. 저는 이런 종류를 무척 좋아하는데요. 하나하나를 깨나갈 때마다 성취감도 굉장히 좋고 재미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일명 공굴리기 게임이라고 하는 것인데요. 이건 공이 아니라 거의 돌에 가깝습니다. 굉장히 크기도 크거나 작은 것들이 많이 있구요.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것 이상으로 재미있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이게 여러가지 액션과 효과가 있습니다. 작아지거나 돌이 커지거나 하거든요. 그리고 막혀있는 도로도 있구요. 그런 경우에는 돌을 치워내고 지나가야 합니다. 그렇게 해서 게임을 이끌어 나가시면 되겠습니다.ㅎㅎ 그럼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자 위에서 시작하시면 되구요. 이건 소굿이라는 게임홈페이지에서 만든 것 같네요. 저는 잘 몰랐던 곳인데요. 다시 들어가보니 정말 괜찮은 작품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의 지루함을 깨버리는데도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면서 이 소개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영어로는 워크쓰루~ 한글로는 공략, 노하우 등은요.. 찾아보긴 했는데 그리 많이 있는 것 같지는 않더라구요.ㅎㅎ 여러분들을 위해서 좀 더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여기 한개가 있는 것 같네요.ㅋ 그런데 틀어보니깐 제가 올린 겜과 관련된 내용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이렇게 없을 수가..ㅎ.ㅎㅎㅎㅎㅎ 진짜 모르겠다 하시는 분은 아래에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제가 다시 올려드릴께욥. ㅎㅎㅎ

조작키 : 마우스로 드래그를 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