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락실에가면 꼭하게 되는 게임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바로 메탈이라는 건데요. 여러분들 모두 알고 있을거라 믿습니다.ㅎㅎ 왜냐하면 이건 네오지오라는 것으로 컴퓨터로도 어느정도 플레이를 할 수 있게끔 나와있는게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 친구집에서 같이 하거나 아니면 컴퓨터실에서 친구랑 2인용으로 플레이를 많이 하셨었을 것 같은데요. 저도 그렇게 많이 해봤습니다.ㅎㅎ 그래서 더 추억이 많이 있는 겜이지요. 하지만 컴퓨터로 하는게 좋습니다. 오락실에가면 너무 비싸기 때문인데요. 그리고 난이도도 상당히 어렵게 되어있더라구요.ㅎㅎ 저는 그러면 1단계를 깨려면 아마 한 1000원은 써야 할 것 같습니다.ㅠㅠ


으헉 ㅎㅎㅎ 그렇지만 이건 또 어느정도 할만합니다. 여러분들도 그렇게 느끼셨으면 좋겠는데요. 그리고 이건 그냥 돈내고 하는게 아니라서 무한대로 그냥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이런 장점때문에 여러분들이 마음편하게 플레이를 즐기셨으면 하구요. 저 또한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이건 또게임이라는 곳에서 퍼온 거구요. 그래픽도 괜찮고 원래의 게임완성도가 높다보니 메탈의 그 느낌 그대로 입니다. 캐릭터도 그렇구요. 하지만 한가지 걸리는 것은 이게 좀 스토리가 다르고 약간 짧다는 것 입니다. 완벽하게 원작을 플레이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다른 걸 찾거나 오프라인에서 해야할 것 같습니다. 아니면 패키지를 구매해야 하구요. 그런게 아니라면 이렇게 간단하게 나마 재미를 즐기는 것도 좋아보입니다.ㅎㅎ


조작키 : 


위의 이미지를 보시면 더 실감나게 어떤 키를 입력해야하는지 아시겠죠?ㅎㅎㅎㅎ

의외로 더 그래픽이나 이런것들이 깔끔한 것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