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원버튼 이라고 해서 하나의 버튼으로 모든 라운드를 깰 수 있습니다. 그 버튼이라는 것도 좀 웃깁니다. 뭐냐면요.. 바로 마우스 왼클릭 입니다. 클릭한번으로 어떤 걸 할 수 있느냐구요? 모든 걸 합니다.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기도 하구요. 공격도 합니다. 그리고 심지어 걷기, 높이뛰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름이 이렇게 나온 것이구요. 여러분들이 다른 것을 하기보다도 이 겜을 더 재미있게 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전 하다보니깐 중독이되어서요. 죽어도 게속하게 되네요. 그리고 무한 반복도 되기 때문에 근성을 보여줘야 깰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얼른 고고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몇단계 까지 가셨나요? 아래에 제가 대정령님의 영상을 올려보았는데요. 나름대로 볼만한 것 같습니다.ㅎㅎ 그런데 진짜 어렵기는 어려워요. 나중에는 어떤 액션과 장애물 위험 요소들이 내재되어 있는지를 못찾겠더라구요. 하지만 그냥 하다보면 다 이해하게 됩니다. 그러니깐 여러분들도 그렇게 한번 해보세요. 하나의 명령을 가지고 상황에 따라서 이렇게나 대단히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하면 말이죠. 그리고 친구에게 소개해주세요.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몇단계까지 갔는지 내기도 하고 하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잼난 시간 보내세요.^^


조작키 : 1버튼 마우스~!!!



위에 재생버튼만 눌르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