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만화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좋아라 하는데요. 오늘 소개하는게 그 만화에 나오는 캐릭터가 주인공 입니다. 뭐냐면요.. 도라에몽이라는 것 입니다. 저는 해보면서 ㅋㅋㅋ 이게 진짜 일본만화인지 한국만화인지 햇갈렸는데요. 1시간 가량하니깐 일본꺼인줄 알겠더라구요. 그게 무슨소리냐구요? 일단 해보세요. 그러면 아실 겁니다. 이게 진짜 원작을 티비로 많이봤었는데요. 이렇게 컴퓨터를 부팅하고 홈페이지에 들어와서 즐겨도 좋은 것 같습니다. 다른 것들보다도 옜날에 봤었던 기억도 나고 추억도 되새기면서 재미도 느끼고 하면 좋을 것 같네요.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데요. 몸 건강히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이건 우리의 에몽이를 구하는 게임 입니다. 즉 여러분들은 진구가 되어서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요. 여러가지 장애물과 적들이 있습니다. 전기가 흐르는 벽도 있구요. 강아지인데 막 공격하는 녀석도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게임인데,,, 기억은 잘 안나는데요. 거기에 나오는 터렛같은 녀석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건 사정거리가 굉장히 짧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그리고 진구가 멋진게 막 하늘을 날아다닙니다. 그렇지만 이게 한계가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이걸 막 끝까지 쓰시면 안됩니다. 좀 아껴서 쓰시고 가만히 안사용하고 있으면 다시 충전되기 때문에 시간을 두고 진행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문으로 들어가서 도라에몽을 구출해서 다시 출구 문으로 빠져 나가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조작키 : 

방향키 - 이동

스페이스바 - 공격하기


몇안되는 라운드로 구성되어 있어서 금방 깨실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