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플겜이 아니라 다른걸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공튀기기2 인데요. 1탄은 많이들 해보셨을 것 같은데요. 2탄의 경우에는 해보신 분들도 많이 없고 즐기는 사람들도 그다지 없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걸 소개할까 합니다. 아래에 집파일로 올려드릴테니깐요. 확인하시고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게 인터넷에 찾다보면 진짜 사기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도하도 걸리고 짜증이 나서 제가 올리려고 합니다. 확실히 정확한 것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건 제가 바이러스검사랑 그런거 다 한거라 믿고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압축해제는 윈집이나 알집 빵집 아무걸로나 다 가능하시니깐요. 즐거운 겜 되세욥.^^


위에껀 제가 스크린 갭쳐를 한 것 입니다. 저도 실제로 해봤는데 너무 어렵더라구요. 이건 뭐 진짜.. 욕나오는 난이도 입니다. 저는 1단계도 깨기가 어렵겠더라구요. 그냥 빠져버리네요. 왼쪽 오른쪽 튀기면서 해야 하는데 말이죠.ㅋㅋㅋ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ㅋㅋㅋ 저는 넘 허접이라서 그냥 다른분의 게임플레이를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튀기기2 인데요. 이거가지고 보시면서 공략삼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조작키 : 방향키




하는 걸 보니깐 진짜 장난이 아닙니다. 저랑 비슷하네요;;;ㅋㅋㅋㅋㅋ 잘 못하시는 분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 다른것도 올려드릴께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