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정말 좋아하는 겜을 소개합니다. 저는 이거 하다보니깐 진짜..ㅋㅋㅋ 머리도 잘 쓰게 되고 재미도 있고 그런 것 같은데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느끼실지를 잘 모르겠네요.ㅎㅎ 바로 들어가 볼까요.. 그리고 하다보면은 재미잇는게 이게 3마리의 양으로 컨트롤을 하는건데요. 다 각기 특성이 있어서 무엇보다도 어떻게 컨트롤을 하고 작전을 짜서 들어가야할지를 알게 됩니다.ㅋㅋ 여러분들도 직접 들어가셔서 해보세요..ㅋㅋ


 이건 진짜 제가 재미있다고 보장할 수 있을 정도 입니다. 재미있게 하시기 바라구요. 오늘은 다른건 몰라도.. 10단계까지는 꼭 깨시기 바라겠습니다. 그 정도는 쉽게 들어갈 수 있거든요.ㅎㅎ 자 그럼 다시한번 즐거운 시간을 보내볼까요. 저는 하다보니깐 다른건 몰라도 두뇌회전이 좋아지는 걸 느낄 수 가 있는 것 같습니다.ㅋㅋ 자 그럼 고고고 


조작키 : 방향키와 마우스로 하시면 됩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