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에는 무서운 마우스 피하기 이런게 유행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런걸 좋아하지 않는데요. 왜냐하면,,, 정말 소름이 끼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런거 말구요. 귀여운 안무서운 게임을 소개할까 합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셨으면 좋겠는데요. ㅎㅎㅎ 정말 아기자기하고 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실 수 있는 그런 겜 입니다. 그리고 스토리나 그래픽도 그럭저럭 볼만해서 차 괜찮습니다. ㅎㅎ


정말 귀엽고 재미있는 run 2 live~~~~~~ 자 진행해 보실까요.ㅎㅎ 아기가 막 가는데요. 이 녀석이 자동으로 막 걸어 갑니다. 여기서 장애물을 피해서 들어가야 하는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조심하셔야 하구요. 막 가다가 박고 하다보면 금방 죽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조심하세요..ㅎㅎㅎㅎ


조작방법 - 마우스 클릭 : 점프

스페이스바 - 웅크리고 가기





플레이 영상 입니다. 혹시 잘 모르겠는 분들은 보시고 들어가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