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중에서도 아시는 분들이 많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에는요. 그리고 제목만 보시고 들어오신 분들은 한국겜으로 생각하고 있던 분들도 꾀 있으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니구요.ㅋㅋㅋ 이게 더 재미있고 참신해서 올려드린 거니깐요. 잼나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저도 이거 하다가 진짜 스트레스도 다 풀리고 좋더라구요. 기분이 상쾌해 지구요.ㅋㅋ 여러분들도 그렇게 느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자 시작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이거 좀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좀 더 많은 무기나 때리는 방법이 나와있었다면 좋을텐데 말이죠. 그래도 이정도만 하여도 할만한 것 같습니다.ㅋㅋ 자 시작해 볼까요?ㅋㅋ


조작방법 : 마우스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