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 유명하죠. 아마 아직도 못해보신 분이라면 진짜 다행입니다. 오늘에라도 하실 수 있으니깐요.ㅋㅋ 지금 최신 버전이 2.0인것 같은데요. 그것도 재미있지만 지금 제가 올리는게 모니모니 뭐니뭐니 해도 가장 최고인 것 같습니다. 격투 액션의 거의 최고봉이죠. 제 생각에는 드래곤볼이나 나루토 vs 원피스 vs 같은 것들보다도 이게 더 짱인 것 같습니다. 일단 해보시면 알겠지만 게임의 완성도가 상당히 탄탄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자 시작해 보세요. 그리고 여기에는 상당히 많은 캐릭터들이 출현합니다. 뭐 위에서 말씀드린데로... 만화켈은 아니구요.. 아 만화도 있기는하네요. 다른 아기자기한 고전겜들의 켈이 등장합니다. 그래서 더 좋네요.ㅋㅋ




조작키는 위의 이미지에서 확인하세요. 키가 많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괜찮습니다.ㅋㅋ 맵이 넓어서 잼더라구요.




그리고 공식홈페이지에서 퍼온 영상 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