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머리를 좀 자극할 수 있는 재미난 보드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오목인데요. 못해봤다고 말하실 분들은 거의 없으실 것 같습니다. 초등학교 1학년이라도 거의 해봤을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저도 그랬구요.ㅋㅋ 그래서 아마 game rule이나 다른 설명등은 구태여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냥 바로 진행하시면 좋겠네요. 그럼 재미난 시간 보내시구요. 친구랑 같이 내기로 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ㅋ




 난이도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보이신 분들이나 고수이신 분들 모두 재미있게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저 같은 경우에 어렵게 하는 경우에는 좀 이기기가 힘들 더라구요.ㅎ 이 점 여러분들도 알고 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쉽게 하면 너무 쉬워서.. 싱겁다는 생각도 드는 것 같습니다. 


조작키 : 마우스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