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블로그에도 여러번 올렸던 건데요. 바로 쌀국수 뚝배기 게임 입니다. 로버트 할리씨가 나오시죠.ㅋㅋㅋ 영상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정말 웃겨요.ㅋㅋㅋ RPG는 저도 처음이네요. 혹시 여러분들이 찾으실까봐 기존의 쌀뚝배기게임도 같이 올려드리겠습니다. 출처는 네이버 블로그구요. 영상에 적혀있습니다. 퍼가기가 허용되어있어서 저도 아이프레임으로 퍼왔습니다. ㅎㅎ 정말 재미있네요. 막판에는 무척 쌔네요. 역시 쌀뚝~! 할리입니다.ㅋㅋㅋ




정말 웃기네요. 공격이 강력하긴 한데 마지막에는 역시 무릎을 꿇고 말았습니다. ㅠㅠ 소리를 크게해서 보시면 더욱 실감나실 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겜 입니다. 할리가이~!!!!!

잼나니깐 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