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곱등이라는 곤충을 알고 계시나요? 저는 실제로 본적은 없지만 인터넷에서 많이 봤습니다. 정말 무섭고 징그럽게 생겼더라구요. 막 키우는 사람들도 있다고 들었는데요. 한 때 인터넷 상에서 이슈가 되기도 했었죠.ㅎㅎ 저도 많이 보곤 했는데요. 오늘은 그 곱등이와 관련된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하여,,,, 거대곱등이 죽이기 게임 입니다. 저도 하다가 막 너무 무섭기도 하고 그랬는데요. 그래도 스릴넘쳐서 할만한 것 같습니다. 난이도는 좀 높은 것 같네요.ㅎ



 이건 메인메뉴가 없고 그냥 클릭해서 로딩이 끝나면 바로 시작입니다.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냥 막 곱등이가 달려와서 냠 해버리니깐요. 뒤로가면서 쏜다고해도 문제가 장애물이 많아서 그렇습니다. 피하기가 쉽지가 않네요..ㅠㅠㅠ


조작키 : 마우스 그리고 ad





클리어 영상 입니다. 깔끔하게 끝내네요..ㅎㅎㅎ 대박인 분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