옜날에 크레이지 아케이드 게임 많이 해보셨을 겁니다. 바로 그 게임인데요... 이게 원조라고 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굉장히 잘만들어진 게임 입니다. 네오 봄버맨이라고 하나요?ㅎㅎ 제가 아는 게임 중에는 네오가 있긴한데요. 이게 더 재미있는 것 같네요.ㅎㅎ 재미있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이거 좀 더 재미있는 점은 악어가 있다는 점 입니다. 악어가 입을 벌리고 있을 때 옆으로 가면 잡아먹혀서 죽게 됩니다. 하나의 흥미요소가 추가된 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ㅎㅎ




 자 시작해보시구요. 크아처럼 여러가지 캐릭터를 고를 수 있습니다. 옷은 아직 못고르더군요. 좀 아쉽긴 합니다만,,,ㅎㅎ 그래도 재미있게 플레이 하시구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재미있는 게임 많으니깐요. 많이 들려주세요.^^


조작키 : 방향키로 이동하고/ 스페이스바로 폭탄투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