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시작해볼까요. 게임소개~!!!! 여러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플래시게임은 싸우는거죠... 그런데 그냥 싸우기도 하지만,,, 원피스나루토 같은 게임처럼요. 총쏘고 하는게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던전시즈나 건메이헴같은 게임들이죠.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친구랑 할 수도 있는 게임들이기 때문이죠.ㅎㅎ 오늘 소개할 건데요. 제목은 건메이헴2 입니다. 1탄보다도 2탄이 훨씬 재미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여러분들이 플레이할 때 아이템이 떨어지는데요. 이거 먹어서 총바꾸고 싸우는 맛이 대박입니다.ㅋㅋ



 시작은 바로 위에서 하실 수 있구용..ㅋㅋ 하는 방법은 뭐 잘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별달리 설명할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ㅋ 자 그럼 바로 시작하시구요.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혼자서도 할 수 있으니깐요. 이 부분은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ㅎ


조작키 : 방향키zx





z키가 공격이구요. x키는 폭탄입니다...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