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게임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밍밍이와 왕따가 싸우는 게임인데요. 저는 해보지 않았는데, 옜날부터 유명했던 게임이라고 하시더군요. 여러분들도 알고 계신가요? 저는 지금 해보고는 있는데, 크게 재미는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옜날에 해봤던 분들은 더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지금 바로 플레이 해보시구요. 출처는 야후인가 그랬던 것 같습니다.



메인부터 정말 웃기게 생겼네요.ㅋㅋ 여러분들도 한번 밍밍이가 되시던지 아니면 왕따가 되셔서 한번 해보세요.ㅋㅋㅋ 플레이하는 방법도 엄청 간단한것 같네요.


조작키 : 마우스

날려버리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