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그림찾기게임 입니다. 여자분들이 많이 좋아하는 게임인데요. 사천성 같은 게임입니다. 다들 아시죠. 짝을 맞추시면 되는 게임입니다. 같은 그림을 빨리 알아봐야지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ㅎㅎ 지금바로 게임해보시기 바랍니다. 참 재미있습니다.^^


 


 같은그림찾기게임 입니다. 정말 재미있겠죠.ㅎㅎ game24.co.kr 에서 나온 게임인가 봅니다. 여러분들 재미있게 해보세요.ㅎㅎ 저도 지금하고 있는데 너무 재미있네요. 시간때우기 게임으로 딱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좀 어렵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같은그림찾기 하는 방법

1. 마우스를 잘 클릭해서 같은그림의 블럭을 찾아 맞추는 게임 입니다

2. 블럭의 상,하,좌,우 가 막혀있으면 안됩니다.

3. 연결선이 3번이하로만 꺽여야 합니다.

4. 힌트,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