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더지게임을 하나 소개합니다. 옜날에 오락실 앞에는 이 게임이 항상있었죠. 두개정도가 기억이 나는데요. 하나는 펀지게임이고 다른 하나는 두더지잡기입니다. 이 게임을 플래시로 즐겨보세요.ㅎ



 서두에서 말씀드린대로 펀치아웃 두더지게임 인데요. 두더지 잡기 게임과 펀치치기 게임을 믹스한 게임입니다. 원래 두더지를 망치로 잡는데요. 이 게임에서는 주먹으로 잡습니다.ㅋㅋ 화끈하고 간단한게 스트레스 풀기 그만인 게임입니다. 한판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홀딱 반하실 겁니다.ㅋㅋ 저도 몇판 해봤는데요. 아주 기분이 확 풀리네요. 여러분들도 주먹으로 때려버리시기 바랍니다.ㅋㅋ 아주 속이 후련해요. 맘에 안드는 사람이 있으면 생각하면서 해보세요. 부장, 과장 아주 날려버리세욬ㅋ


두더지게임  하는 방법

1. 머리가 올라오길 기다린다.

2. 머리가 보이면 마우스로 클릭한다.

3. 인정사정없이 두들겨 팬다 ㅋㅋㅋ